Everything about 네이버 아이디 구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비실명 아이디를 직접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비실명 아이디 관련 검색 결과를 찾아보면,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이른바 ‘듀얼넘버’를 사용해 쉽게 만들 수 있다고 안내한다.

업체 측에서는 비실명 아이디의 이용에 관련한 사항을 상세히 설명해놓았다. 매크로 프로그램이 아닌 직접 작업을 통해 생성한 아이디로 문제 될 일이 없고 네이버 관련 이슈에 따라 대응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판매 사이트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저희는 실명인증이 된 아이디는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 또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와 같은 실명인증이 필요한 아이디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주문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서 자동으로 주문을 처리 할 수 있는 "자동주문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패스워드 변경의 유무는 구매자분께서 자유롭게 선택하시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네이버 아이디 판매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않으면 회원이 해당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회사는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 약관과 관계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회사가 재발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